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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워크온즈(workons)

워크온즈(통합업무관리) 기능소개

워크온즈(통합업무관리) 편리한 기능소개


하나. 업무


워크온즈의 핵심기능 업무 왜 핵심일까요??

워크온즈 시스템은 업무등록과 함께 모든 기능들이 시작됩니다.


1. 등록한 업무와 관련자료를 업무창에서 쉽게 확인가능한 연동시스템

2. 진행중/보류업무/완료업무를 구분하여 현재 자신의 업무의 진행상황을 쉽게 파악가능한 시스템

3. 업무 등록시 팀원(작업자)별로 업무를 할당하여 효율적인 업무진행을 도와주는 시스템

4. 업무 등록시 중요성 긴급/보통/우선으로 구분하여 효율적으로 업무관리 하실 수 있는 시스템


업무 메뉴별 설명


. 자료실


업무상 필요한 자료 및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필요한 자료를 저장하는 공간


1. 업무시행중 등록한 관련자료는 업무창과자료실에 동시에 기록이 되어 혹 업무에서 삭제를 하였을 경우 자료실에서 삭제한 자료를 다운 가능합니다.

2. 파일/메모/즐겨찾기/연락처/일정을 분류별로 아이콘을 넣어 자료에 대한 구분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자료실 메뉴별 설명

. 이메일

특정 프로젝트를 진행중 자료실 > 연락처에 업체 이메일을 등록시 차 후 등록된 이메일로 수신이

올 경우 프로젝트별로 이메일이 구분되어 메일함에 들어오는 시스템


이메일 메뉴별 설명

쉽고 간편한 업무관리 워크온즈와 함께 하세요.

workons.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