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34)
페이스북 전환 API(Conversion API) 설정하기[2023.10. 31일 업데이트] 「페이스북 전환 API(Conversion API) 설정하기[2023.10. 31일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디비카트입니다. 페이스북 전환 API 설정방법이 변경되어 업데이트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참고] 페이스북 픽셀과 전환 API 차이점? 픽셀은 웹 브라우저 발생하는 이벤트 데이터를 추적하는 방식이며, 전환 API는 서버에서 이벤트 데이터를 추적하는 방식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최근 IOS 14 업데이트에 브라우저 추적에 대한 사용권한을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되어 전환 API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목차] 페이스북 전환 API 설정방법 1. 이벤트 관리자 로그인 2. 데이터 소스 연결(Meta 픽셀 및 전환 API 추가하기) 3. 전환 API를 사용하여 웹사이트 활동 연결 4. 전환 AP..
상상의눈 일부 솔루션 오리지널 판매가 변경 안녕하세요. 상상의눈 입니다. 처음 솔루션을 판매한 가격으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모든 업체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았으면 하여 해당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힘내시고 파이팅 해요!!! ※ 솔루션 오리지널 판매가 - 파트너스 솔루션 : 55만원(vat포함) - 제휴마케팅 솔루션 : 198만원(vat포함) - 포스팅알바 솔루션 : 198만원(vat포함) - 디비관리 솔루션 : 88만원(vat포함) 천천히 확인해보시고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솔루션 구입 및 기타문의 · 전화 : 070-8875-0050 (10:00~19:00 - 토/일 휴무 | 점심시간 12:30 ~ 13:30) · 네이트온 : u2n99_master@..
2023년 명절 맞지 인기솔루션(웹하드,제휴마케팅,디비관리) 50% OFF 이벤트 안녕하세요. 상상의 눈에서 2023년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일부 솔루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할인된 가격에 솔루션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할인 솔루션] 1. 웹하드 솔루션 2. 제휴마케팅 솔루션 3. 디비 관리 솔루션 [상담하기] 홈페이지 : https://sseye.com/ 전화 : 070-8875-0050 카카오톡 :http://pf.kakao.com/_hxfjVC/chat E-mail : u2n99@sseye.com
디비카트 폼 대처하기(네이버 폼 서비스 종료 결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오피스(워드/슬라이드/셀/폼) 서비스를 2023년 11월30일 운영을 중단한다고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네이버 오피스 서비스 종료 상세 내역 입니다. 서비스가 종료되면 네이버 오피스 서비스 페이지에 접근이 불가 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작성하신 네이버 오피스(워드/슬라이드/셀/폼) 문서를 다른 이름 저장 기능을 이용하여 사용가능한 형식으로 변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왜 네이버 오피스를 종료 결정을 하였을까요? 비용절감을 위해 10년 동안 무료로 제공해온 공익성 서비스를 중단 한다고 하네요. 네이버 폼 대처 플랫폼 디비카트 소개 디비카트는 다양한 업종의 입력폼을 쉽게 생성하고 받은 정보 확인 및 통계까지 확인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다양한 디비카트 분야 사용 예시) 다양한 디비카..
영업에 필요한 디비 수집 힘드신 분들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디비수집 CPA 파트너스 플랫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노하우 없이 직접 디비수집을 하는경우 성과 없이 광고비용을 소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CPA 파트너스 플랫폼 방식은 디비수집 후 승인이 나면 수집한 마케터에게 일정 커미션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비용절감 및 높은 효율성을 자랑합니다. ■ 디비수집 CPA 파트너스 플랫폼을 사용시 디비수집을 누가 하나요? 마케터(디비수집하는 개인 & 업체)와 제휴하여 디비수집 홍보를 진행합니다. ■ 마케터와 제휴는 어떻게 하나요? 다수의 마케터가 모여있는 사이트가 존재하며, 사이트에 디비업종 소개시 여러 마케터분들이 확인 후 CPA 파트너스 플랫폼으로 유입이 됩니다. 즉 파트너스 플랫폼은 마케터와 운영자(디비 필요 업체)의 수익분배를 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
제휴마케팅 플랫폼 제작 및 판매 1위 ■ 제휴마케팅 플랫폼 도입시 유용한 업종 1. 광고대행사 - 광고주와 마케터(=광고대행사)간에 수익분배 및 관리가 필요한 업체 2. 다양한 업종(대출/보험/건강식품등등) 마케터 - 다양한 업종과 광고를 진행시 디비관리 및 광고주 수익분배가 어려운 업체 3. 온라인 광고 업체 - 고객관리 및 수익관리를 쉽고 편리하게 진행하고 싶으신 업체 ■ 제휴마케팅 플랫폼 운영사가 하는 일 제휴마케팅 운영사는 제품 판매를 원하는 광고주와 수익배분에 대한 제휴를 진행합니다 제휴가 완료되면 마케터가 제휴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광고주가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면 일정수익을 배분 받는 방식입니다. ■ 제휴마케팅 플랫폼 운영사는 어떻게 수익을 창출 하나요? 제휴마케팅 운영사는 광고주와 마케터간에 수익분배시 건별로 중개 수수료..
쿠팡 파트너스 제품 홍보방식 파트너스 플랫폼 ■ 쇼핑몰 제품 판매 파트너스 플랫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쇼핑몰 제작 후 제품판매 광고를 진행하시다보면 성과 없이 광고비용을 소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쇼핑몰 파트너스 플랫폼 방식은 제품 판매가 되면 판매한 사람에게 일정 커미션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큰 비용절감 및 높은 효율성을 자랑합니다. 오래전부터 대형 쇼핑몰 아마존/쿠팡등 파트너스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쇼핑몰 파트너스 플랫폼을 사용시 쇼핑몰 제품 판매를 누가 하나요? 마케터(광고주 제품 판매하는 개인 & 업체)와 제휴시 제품 판매 홍보를 진행합니다. ■ 마케터와 제휴는 어떻게 하나요? 다수의 마케터가 모여있는 사이트가 존재하며, 사이트에 제품 소개시 여러 마케터분들이 확인 후 파트너스 플랫폼으로 들어옵니다. 즉 파트너스 플랫폼은 마케터와..
[5월 BIG EVENT]파트너스솔루션 50% 할인 ■ 주요기능소개 - 통계 : 홍보코드를 통한 유입시 접속/가입/결제 통계 기능 - 홍보코드 : 마케터 홍보시 사용할 홍보코드 제공 기능 - 수익금 : 마케터 수익금 확인 및 정산 기능 - 등급별 커미션 : 등급별 추가 커미션 설정 기능 - 문자 : DB유입시 관리자 문자 알림 기능 - 배너 : 홍보용 배너 등록 기능 - [CPS쇼핑몰 파트너스] 카테고리 : 상품별 카테고리 추가 기능 ■ 대표적인 구축 사례 - [CPS]랜덤팡(쇼핑몰) - [CPS]사주나라(사주/타로/신점 사이트) - [CPA]로또샷(로또 정보제공 사이트) - [CPS]봉티비(개인방송TV 사이트) - [CPI]올캠(앱 - [CPA]법무법인 에스 - [CPI]알자인슈 - [CPI]솔로몬 저축은행 ■ 국내 동종 업계 사이트 - [CPS]쿠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