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정보

전혜빈 글래머&S라인 비결은 생수병+키위 다이어트 !!

전혜빈 글래머&S라인 비결은 생수병+키위 다이어트 !!



10월 1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배우 전혜빈의 키위 다이어트 비법과 생수병을 이용한 생수병 다이어트 방법이 공개됐다.


추천 꾹 눌러주시고 GO GO 


생수병 다이어트 공개



1, 가슴 업업↑ 시켜주는 동작


가슴을 업 시켜주는 동작으로 "양 손에 생수병을 들고 다리를 약간 벌리고 상체는 뒤로 눕힌다. 양 옆으로 팔을 벌리고 큰 나무를 안는다는 생각으로 양 팔을 모은다"



2, 처진 엉덩이 업업↑ 시켜주는 동작

 

"처진 엉덩이를 위한 운동법이다"며 "다리를 11자로 정확히 어깨 넓이로 벌리고 무릎과 허벅지의 각도가 90도가 되도록 앉는다"며 "앉을 때 주의할 점은 무릎이 앞 꿈치보다 밖으로 나가면 안 된다"고 생수병 다이어트 법을 소개했다.



운동만으로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없는건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이라면 다 아시는 이야기 전혜빈만의 키위다이어트를 병행하면 효과 2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추천 안하셨다면 한번 꾹 !!


키위 다이어트 공개





이날 방송에서 전혜빈은 "키위를 꾸준히 먹게 되면 피부 탄력과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된다"며 "다이어트에 특히 효과적이다"고 키위 다이어트를 소개했다.

이어 전혜빈은 운동할 때 단백질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하루 키위 2~3개를 하루에 먹어야 한다. 나는 아침마다 키위주스로 갈아먹었다"고 덧붙였다.

특히 키위는 육류와 궁합이 잘 맞아 버섯과 함께 잘 맞아 곁들이면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다며 '키위너비아니구이'를 소개하기도 하였습니다.

 


키위다이어트 + 체조의 완벽한 조화로 이루어진 몸매

다이어트 인증샷 !!!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지금 도전해보세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댓글 부탁드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