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이슈

[월화드라마]천일의 약속 수애,김래원 전통멜로의 부활

[월화드라마]천일의 약속 수애,김래원 전통멜로의 부활


천일의 약속 기본정보

드라마 | 20부작 | 15세 이상관람가 | 2011.10.17 ~
편성 SBS(월,화) 오후 9시 55분 ~
연출 정을영 | 극본 김수현

줄거리 기억을 잃은 여자와의 사랑을 지키는 지순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 


다음 평점


 
주인공 극중 프로필

이미지 출처 SBS 천일의 약속 홈페이지

 이미지 출처 SBS 천일의 약속 홈페이지

 관전포인트 빅3
 
1,정통 멜로, 눈물샘 자극한다 

‘천일의 약속’은 현재 방영되는 드라마 중 유일하게 정통멜로를 표방하는 작품으로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순간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게 된다. 극중 알츠하이머병에 걸려 기억을 잃어가는 여자 서연(수애 분), 그리고 그 여자를 지고지순하게 사랑하는 남자 지형(김래원 분)을 통해 정통멜로를 그려간다. 특히 두 사람을 중심으로 이뤄지는 멜로인만큼 격정적이고 애틋한 키스 장면을 포함한 러브 신 등도 첫 회부터 다양하게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2,김수현 작가-정을영 PD, 5연속 홈런 노린다

‘천일의 약속’은 그동안 드라마 ‘불꽃’(2000년), ‘내 남자의 여자’(2007년), ‘엄마가 뿔났다’(2008년), ‘인생은 아름다워’(2010년)를 모두 성공시킨 김수현 작가와 정을영 PD 콤비라는 점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드라마가 다시 한 번 히트를 하게 되면 5연속 성공하게 된다. 정을영 PD는 “김수현 작가와 함께 하는 이번 ‘천일의 약속’은 굉장히 독특하고 슬픈 이야기”라며 “그리고 정성스럽게 만들고 있는 만큼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준비가 돼 있다”고 자신했다.

 
3,화려한 캐스팅, 탄탄 스토리 이끈다

‘천일의 약속’은 군 제대 이후 오랜만에 복귀하는 김래원과 올해 초 드라마 ‘아테나’에서 여전사로 성공한 수애,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애절한 동성애 연기를 선보였던 이상우, ‘동이’ 등에서 열연해온 정유미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여기에 ‘보스를 지켜라’를 통해 7년 만에 드라마 복귀에 성공한 박영규, ‘배우들의 어머니’ 김해숙, ‘기적의 오디션’ 멘토로 맹활약한 이미숙, 임채무, 오미연 등 연기파 중견 배우와 문정희, 정준과 그룹 JYJ 멤버 박유천의 동생 박유환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대거 합세해 탄탄한 스토리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천일의 약속 MV / 다줄꺼야



명장면 사진

수애 수중 키스신


 수애는 이날 촬영을 위해 그동안 감춰뒀던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더불어 최근 15kg을 감량하면서 몸짱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김래원의 명품복근도 눈길을 끌었다. 수영복 차림의 두 배우가 물속에서 나누는 격정적인 키스신이 이번 예고편을 통해 여과 없이 공개되면서 큰 화제를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드디어 1회가 시작되네요 ~ 시작했네요 ㅋ 모드 즐거운 드라마보시고요 시청율 팍팍 올려봅시다 ^^

재미 있었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