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루션소개/파트너마케팅 솔루션

파트너 솔루션 소개

웹사이트 운영하시는데 가장 힘든게 뭘까요? 사이트 제작? 사이트 운영? 사이트 운영하시는 모든 분들이 하나 같이 말하는 바로 사이트 홍보(마케팅) 입니다. 이부분을 조금이 남아 덜어드리고자 이렇게 몇자 적게 되었습니다.

파트너 솔루션이란 ?
온오프라인 서비스&물품을 판매시 비즈니스를 함께 하는 동료를 공식적으로 모와서 사이트홍보 및 물품판매를 도와주는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ex) 웹하드 파트너 솔루션을 예를 들면(현재 주로 웹하드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최근에는 쇼핑몰까지 영역을 넓혀서 사용중입니다)





파트너 마케팅시..
파트너 마케팅을 하면 회사측에서는 일정량의 커미션 금액을 지출하게 됩니다.
이 금액은 파트너분들이 의뢰한 사이트에 트래픽을 제공하는 값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파트너 솔루션은 파트너들과 외뢰인의 소통을위해 만들어 놓은 공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광고 방식

파트너 마케팅은 광고 방식을 크게 놔누면 "배너", "인트로", "개인사이트"등으로 대부분 의뢰한 사이트로
홍보를 합니다. 그러기에 파트너 마케팅에 중요한 점은 개인사이트의 방문객의 나이&관심사항등 이런부분을
어느정도 분석을 하여 그곳에 맞는 배너&인트로를 넣어야만 파트너 솔루션이 효과가 두배로 증가합니다.

 

파트너 마케팅의 장점

값비싼 포털 사이트의 유료광고가 부담스럽고, 저렴한 유료 광고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파트너 솔루션을 이용한 제휴 마케팅을 권해 드립니다. 일반 포털 사이트 대비 최대 95%의 광고비를 절약 하실 수 가 있으며, 빠른시간안에 자신의 홈페이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 시킬 수가 있습니다.

앞으로 마케팅 문화가 예전에는 대형포털&키워드&스폰서에 많이 국한됬다면 이제는 외국처럼 파워블로그&카페&개인사이트로 트래픽이 분산되는 형식인듯 합니다. 바뀌는 이런 시점에서 마케팅 방식도 자연스럽게 변해가는 추세인듯 합니다.

모두 대박나세요 ^^

기능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문의 해주세요
메신져 : u2n99_master@nate.com msn : u2n99_master@hotmail.com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니다. 지금까지 파트너 솔루션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