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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디비카트

초보자를 위한 전환율이 높은 랜딩페이지 5가지 원칙

 

■ 랜딩페이지란?

사용자가 광고 및 특정 링크를 클릭했을때 처음으로 접하게 되는 페이지를 말합니다.
유입된 고객이 관심을 놓치지 않고 전환까지 가기 위해서는 랜딩페이지 구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 전환율 높은 랜딩페이지 만드는 5가지 원칙

1. 랜딩페이지 유입시 가장 먼저 보게 되는 누구나 공감가는 헤드카피
고객이 랜딩페이지 유입시 헤드카피를 가장 먼저 보게 되며, 계속 머물지 다른페이지로 이동할지 3초 안에 결정이 될 정도로 중요합니다.


2. 목적에 맞는 랜딩페이지를 논리적인 카피와 직관적이고 명확한 이미지
헤드카피에 관심을 보인 고객들은 이미지나 서브 카피를 통해서 디테일한 정보를 확인하게 되면서 랜딩페이지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게 됩니다.(머무는 시간 = 전환율 상승)


3. 제품을 임팩트있고 간결하게 설명할 수 있는 동영상(2번~3번은 서로 조화롭게 사용 권장)
고객이 어느정도 랜딩페이지 정보를 확인하였고 제품에 대한 확신을 높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4. 다른 고객의 제품 관심을 나타내는 기능 이용(실시간 접수현황 및 목표 카운터등)
랜딩페이지에 어느정도 머물다보면 제품에 대한 다른 고객들의 생각이 궁금해지며, 다른 고객들의 생각을 볼 수 있는 다양한 모션으로 전환에 대한 확신을 줍니다.


5. 신청하기/접수하기/체험하기등의 고객의 클릭 유도하기 위한 버튼
최종적으로 고객이 제품구매 및 정보입력 쉽게 등록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최종 버튼 커피로 고객신청을 마무리 합니다.


랜딩페이지 제작하실 때  도움이 될 내용을 적어봤습니다.
추가로 랜딩페이지를 제작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제작할 수 있는 제작 툴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봅니다.

 

 



■ 랜딩페이지 제작 툴을 이용하여 전환율 높은 랜딩페이지 만들기

해당 원칙을 랜딩페이지에 잘 녹이려면 쉽게 제작이 가능한 툴이 필요합니다.
예전에는 랜딩페이지 제작을 업체에 의뢰하여 진행을 많이 하였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다양한 랜딩페이지 제작 툴을 이용하여 쉽게 제작함으로써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전환율 높은 랜딩페이지 5가지 원칙에 가장 적합한 제작 툴 소개

랜딩페이지가 필요한 다양한 업종의 고객분들이 쉽게 이용 가능한 제작 툴 "디비카트" 소개합니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으며, 디비카트 웹사이트에서 소개 이미지만 올리고 간단한 설정만 하시면 랜딩페이지가 완성 됩니다.

 



■ 디비카트 기능 소개

1. 랜딩페이지 꾸미기(소개 이미지 추가)
+ 헤드카피(=타이틀) 추가
+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위치에 이미지 등록



2. 입력폼 꾸미기(고객에게 받을 정보 설정)
+ 고객에게 받을 입력폼 정보 추가 및 변경
+ 신청버튼 설정



3. 고객의 관심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추가 기능
+ 유튜브 동영상 추가
+ 실시간 접수 현황판 
+ 이벤트성 목표 카운터
+ 그 밖에 고객에게 보여질수 있는 다양한 플러그인



4. 신청한 고객정보 관리
+ 고객정보 편리하게 확인
+ 고객정보 외부전송
+ 고객정보 다운로드




5. 신청한 고객정보 통계
+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의 흐름을 파악



6. 외부 SNS플랫폼 연동 기능 
+ SNS 다양한 플랫폼과 광고를 진행하기 위한 기능 지원



7. 랜딩페이지 PC & 모바일 최적화
+ 모든기기에 최적화!!




5가지 원칙을 참고하여 전환율 높은 랜딩페이지 꼭 제작하시길 바랍니다.
디비카트 7일 무료 이벤트 중이니 부담없이 이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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