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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워크온즈(workons)

[4월1일]워크온즈(통합업무관리) 오픈 안내

[4월1일]워크온즈(통합업무관리) 오픈 안내


1인&소기업을 운영하시는 모든분들에게 쉽고 간편하게 업무관리를 하실 수 있는 워크온즈 !!!




효율적인 업무관리는 왜 필요할까요??

직장생활에 나에게 주어진 업무관리가 되지 않는다면.. 내가 일을 못하나?” , ”난 능력이 없는 걸까” 

,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 왜 난 늘 내 시간을 내지 못할까이런 질문들이 나에게 쏟아집니다.


업무관리가 체계적으로 한다면.. “위기 상황에 대응하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 “복잡한 문제가 생겨

도 흔들림 없이 똑바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다.” , ”한걸음 물러나 자신

이 끝낸 일에 대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효율적인 업무관리를 하여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고즐거운 주말을 맞이 하세요.



 -깔끔한 업무관리 정리정돈 존 코트 





워크온즈 통합업무관리 주요기능

1.통합 업무관리 시스템 업무등록 후 관련자료(파일/메모/연락/일정/메일)업무창에서 한눈
리할 수 있는 시스템

2.대용량 파일전송 시스템 대용량 파일전송 시스템을 도입하여, 업무에 필요한 큰 용량을 관리
할 수 있는 시스템

3.그룹 메일 연동 시스템 그룹생성시 메일주소를 등록, 등록된 메일로 수신시 그룹메일로 구분
여 관리 되는 시스템

4.간편한 환경설정 시스템 설문조사를 통해 필요한 기능만, 쉽고/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워크온즈와 함께 업무를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