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이슈

최수린 신인시절 방송사고 국장호출에 도망친 사연

[강심장]최수린 신인시절 방송사고 국장호출에 도망친 사연

 
뉴스기사 타이틀 모음

최수린 방송사고, '생방송중..알겠어~'
 최수린 방송사고 고백…국장 호출에도 도망친 사연?
최수린 방송사고, 생방송 중 “알겠어” 반말-횡설수설 
최수린 방송사고 ‘이를 어째’, 대체 어떤 사고 쳤길래? 
 최수린 방송사고, 생방송 중 "알았어"반말 … "진정한 강심장"

 

 

배우 최수린이 충격적인 방송 사고를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4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최수린은 과거 SBS 전문 MC로 데뷔해 첫 생방송 진행 도중 웃지 못할 실수를 한 사연을 밝혔다.

최수린은 첫 방송에서 헬리콥터를 타고 진행을 맡게 됐는데 당시 딴 생각 중에 큐 사인을 보지 못해 스튜디오에서 자신을 부르는 소리에 당황, 낯선 방송 장비들로 혼란이 가중돼 말 실수를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실제 공개된 당시 영상 속 최수린은 가히 충격적이다. 

최수린은 오프닝부터 횡설수설하다가 심지어 심지어 생방송 중 “알겠어”라고 반말을 한 멘트까지 그대로 나가 스튜디오에 있던 MC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 모습에 ‘강심장’ 고정 게스트 붐과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제대로 말한 게 하나도 없다”며 놀라워했고, 함께 출연한 친언니 유혜리조차 동생의 과거 영상에 얼굴을 감싸 쥐었다. 

최수린이 “방송 후 화가 난 국장이 호출했지만 집으로 도망쳤다”고 하자, 붐은 “국장이 불렀는데 그냥 집에 갔다니, 당신이 진정 강심장”이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출처] 최수린 방송사고|작성자 류애



 최수린 방송사고 동영상
 
신인시절에는 누구나 방송사고 하나쯤은 있지 않을까요 ~~ 지난일이기에 웃음으로 넘길수 있는거 같네요.
그 당시에 상황은 아찔한 상황이었겠죠 ^^ ㅋㅋ